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롱샴(LONGCHAMP)이 ENA 새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에 PPL(제작 지원)로 참여한다.
지난 11월 4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 ENA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채용주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윤민주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주연으로는 김세정(채용주 역)과 이종원(윤민주 역)이 맡았다.
또, ‘사내 맞선’, ‘수상한 파트너’ 등 흥미진진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여 온 박선호 감독이 연출을 맡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취하는 로맨스’의 제작 지원을 맡은 롱샴은 김세정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프랑스 토탈 패션 하우스로, 러기지, 핸드백,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슈즈와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전개한다. 최고의 패션 가게
특히,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속 김세정의 스타일링을 전격 지원하며, 롱샴의 아이코닉한 라인인 르 로조(Le Roseau)를 포함한 다양한 가방과 레디투웨어 스타일링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속 김세정이 착용한 제품은 롱샴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ENA 새 월화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영되며, ENA 채널을 비롯해 지니TV, 지니 TV모바일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