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회원권그룹(회장 김영일), SBS미디어넷(사장 조재룡), (사)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김원섭, 이하 KPGA)가 8일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 10층에서 2024 시즌 KPGA 투어 신설 대회 ‘동아회원권그룹 오픈’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조인식에는 동아회원권그룹 김영일 회장, SBS미디어넷 조재룡 사장, KPGA 김원섭 회장 외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은 총상금 7억 원 규모로 이번 달 31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나흘간 전북 장수군 소재 장수골프리조트 사과, 나무코스에서 개최된다.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동아회원권그룹 김영일 회장은 “레저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동아회원권그룹은 골프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을 개최하게 됐다”며 “이 대회는 한국 남자프로골프가 성장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다. 선수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또한 본 대회를 통해 동아회원권그룹이 지향하는 레저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동아회원권그룹은 한국 골프의 발전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SBS미디어넷 조재룡 사장은 “21세기 레저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동아회원권그룹과 KPGA 투어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 “대한민국 골프의 역사와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SBS골프는 필드의 생생한 감동을 골프 팬 분들께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KPGA 김원섭 회장은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라며 “KPGA 투어에 큰 성원을 보내준 동아회원권그룹과 SBS미디어넷 임직원 분들께 고맙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을 통해 2024 시즌 KPGA 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로 합류한 동아회원권그룹은 2017년 ‘동아회원권그룹 다이내믹 부산오픈’, 2018년 ‘동아회원권그룹 부산오픈’을 개최한 바 있다.
장수골프리조트 사과, 나무 코스에서는 2017년 ‘카이도 DREAM OPEN’이 열리기도 했다.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은 KPGA 투어 주관방송사인 SBS골프2를 통해 매 라운드 생중계될 예정이다.
[보도자료출처: KP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