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은 오는 10월 1일 개최하는 국군의 날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1일까지 받았던 신청기간을 9월 7일, 15시까지 연장했다.
올해 건군 76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국군의 날 행사는 ‘강한 국군, 국민과 함께!’를 주제로 10월 1일, 오전 10시 서울공항에서 개최되며, 오후 4시부터는 숭례문 ~ 광화문 일대에서 국민과 함께 하는 시가행진이 펼쳐질 예정이다.
우리 국민이 군(軍)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용산에서 군 문화 페스타가 용산 어린이정원에서 진행된다.
용산 군 문화 페스타는 미래 세대인 어린이, 청소년과 국민을 대상으로 국방부 차원에서 군 문화 체험의 장을 마련하고자 시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수도권에 시행되는 최초의 군 문화 체험행사로 전시존(ZONE), 홍보존, 체험존, 공연존 등 총 6개 테마로 구분해 시행된다.
용산 군 문화 페스타 참여는 용산 어린이정원 인터넷 홈페이지 방문 예약 바로가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군의 모습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도자료출처: 국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