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 끓는 국물에 아주 얇게 썬 쇠고기를 살짝 익혀 소스를 찍어 먹거나 겉절이와 들여 먹는 '샤브샤브'.
고기 뿐 아니라 채소를 살짝 익혀서 맛있고, 국물만 따로 떠서 먹어도 그 맛은 일품이다.
오늘은 부산 북구 화명동에 있는 '샤브테이 화명점'을 소개한다.
신규 오픈한 매장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과 단체룸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외식 뿐만 아니라 단체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며 화명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마저 용이하다.
직원분의 애티튜드가 인상 깊다는 평이 자자하며 질 좋은 재료 만을 엄선하여 믿을 수 있으며 식기 류가 깨끗하게 살균 소독 되어 제공 된다는점이 어필 되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일본 유명 요리 학교 출신 쉐프가 직접 운영하며 5가지 육수 중 2가지를 골라서 드시는 샤브샤브 전문점으로 모든 육수는 매장에서 직접 끓이며 고기를 제외한 야채, 월남쌈 및 식사는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다.
테이블 위에는 땅콩 소스, 칠리소스, 참기름, 간장 소스, 가위와 집게 통, 컵과 개인 접시, 커다란 샐러드 접시가 놓여있으며 주문을 하면 소스 접시를 가져다주는데 와사비 유자 폰즈소스에 간장과 참기름을 넣으면 새콤하게 맛있는 간장 소스가 완성되어 한층 풍미가 깊어진다.
고기는 우삼겹과 소고기 중 선택할 수 있고 육수는 다섯 가지로, 기본 육수인 가츠오와 백탕, 프리미엄 육수인 훠궈, 스키야키와 오리지널이 있다.
샐러드 바에는 각종 야채가 깔끔하게 진열되어있어 기호에 맞게 필요한 만큼 덜어 먹기 좋다.
코로나 영업제 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 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이 왔다 갔다 하실 때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도포 해서 한번 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매장 위치 : 부산 북구 화명동 2277-1
영업 시간 : 11:30-22:00
문의 번호 : 0507-1402-1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