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 피자 등 다양한 양식들은 요즘 한국인에게 너무나도 익숙하며, 특히 연인끼리 식사하러 갈 때 제일 많이 찾는 메뉴이다.
그래서 오늘은 익숙한 만큼 많은 사랑을 받는 양식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곳을 소개하려고 한다.
'코지하우스 남포점'은 신규 오픈한 매장으로 주차가 가능하여 접근성이 아주 용이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과 남/여 화장실 구분 및 유아의자 등이 갖춰져 있어 가족외식뿐만 아니라 단체모임에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호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길거리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10불 스테이크를 모티브로 호주의 캐쥬얼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를 살린 코지하우스는 기존의 격식 있는 이탈리안레스토랑보다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호주의 캐쥬얼 레스토랑의 맛과 분위기에 식사하는데 불편함 없이 편하게 대해주며 친절함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유로운 분위기와 음식마저 푸짐하고 풍미가 깊어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이 없다고 한다.
직원분들의 애티튜드가 인상 깊다는 평이 자자하며 질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음식을 제공하고, 집기류도 깨끗하게 살균소독 되어 제공되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다.
코로나 영업제한이 풀렸음에도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고객이 이동하는 동선에 소독제를 도포해서 한 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필라프, 리조또,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들이 갖춰져 있어 골라 먹는 재미가 쏠쏠하고, 분위기뿐만 아니라 가성비 그리고 맛까지 세 마리 토끼를 다 잡은 매장으로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 모든 게 만족스러운 매장 '코지하우스 남포점' 추천한다.
주소: 부산 중구 부평동2가 57-1
영업 시간: 11:30 ~ 21:30
문의 전화: 0507-1443-6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