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메뉴와 퀄리티 좋은 재료를 사용한 이자카야가 많아지면서 우리가 방문해야 할 곳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포리포리텐진'은 총 24석, 그 중 다찌석이 12석으로 이루어져 있다. 매장의 모든 메뉴는 수제로 직접 저희가 만들어서 당일 한정 수량 만을 제공하고 있다.
일본식 중화요리에 베이스를 두고 있으며, 매일 빚는 야끼교자, 24시간 숙성한 가라아게, 당일 볶아낸 소스에 곁들여진 튀김과 마파두부를 필두로, 가볍게 술과 즐길 수 있는 감자, 고구마 등의 메뉴도 있다.
다찌에서 직접 자신이 주문한 음식이 조리 되는 것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 것과, 오픈 키친으로 청결한 주방에서 신뢰감을 드리고 있다. 또한 티오더와 같은 기계적인 주문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고객과 원활한 소통으로 주문 시 추천 메뉴와 요청 사항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고객중 혼술 고객이 증가하는 추세로, 주방에서나, 바쪽에서는 간단한 이야기를 나누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눈치 볼 필요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곳의 장점은 메뉴 당 가격 부담이 크지 않아 쉽게 그리고 여러 개의 음식을 시켜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매장의 분위기를 소란스럽지 않게 유지하여 데이트 고객이나, 혼술, 또는 분위기를 즐기며 대화를 나누시는 데에 최적화 되어있다.
가장 잘 나가는 메뉴는 수제야끼교자, 마파두부, 가라아게, 깐쇼새우, 레몬새우, 칠리가지, 새우마늘찜이 있고, 배부를 때는 간단하게 드실 수 있는 허니버터 고구마와 크림감자 또한 인기가 많다. 방방지는 한국에서는 매우 생소한 음식이긴 하지만, 한번 찾는 고객은 지속해서 찾는 매니아 층이 높은 메뉴이기도 한다.
매장 위치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2
운영 시간 : 17:00 ~ 00:30
문의 번호 : 010-9394-7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