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대신 빵을 주식으로 삼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빵에 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했다.
부산 연제구에 있는 '오감 베이커리'는 다양한 종류의 빵과 케이크를 제공하며, 맛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하게 하는 곳으로 알려졌다.
'오감 베이커리'는 부산 동래구에 있는 블랑제리오감의 2호점으로 본점 15년 , 2호점은 10년 동안 부산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감 베이커리' 사장님은 제과기능장 , 부산여대 제빵과 겸임교수 12년, 부산시 대한제과협회 부회장 역임, 일본 동경제과학교 수료 등
33년 경력의 빵 명장으로 다양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렇게 오랜 시간 베이커리를 연구한 만큼 맛과 퀄리티에 자신이 있다고 한다.
가장 중요한 청결과 위생관리에 철저하여 가게 내부는 넓고 깨끗하며,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다. 특히, 큰 빵은 먹기 좋게 잘라주는 서비스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빵을 제공하며,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저렴한 가격에 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오감 베이커리'는 다양한 종류의 빵과 디저트가 있어 일명 빵순이들에게는 천국 같은 곳으로, 그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청결한 환경과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뛰어난 맛과 가성비는 ' 오감 베이커리 ' 를 다시 찾게 하는 이유다.
매장 위치 : 부산 연제구 안연로 19
문의 번호 : 051-996-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