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가본 적이 있는가?
우리 나라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 깔끔한 건물들과 벚꽃이 어울리는 풍경들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그 곳만의 자유로운 문화와 분위기는 귀국하면서도 다시 가고 싶게 만든다.
여러 요소 중 일본을 여행할때 가장 사랑받는 요소는 바로 음식인데, 재료 사용은 단순하지만, 정교하고 오랜 시간 동안 정성을 담는 조리 방식으로 깔끔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맛이 매력이다.
오늘 소개할 곳은 여러 일식 중 카레와 스키야키가 맛있는 맛집, 경북 경산시 사정동의 '간딴식당134'이다
조용한 분위기와 부담 없는 좌석 배치로 혼밥뿐만 아니라 간단히 혼술을 하기도 좋은 매장이다
회전율이 빨라 예약 없이 방문을 해도 빠른 식사 즐길 수 있다.
사장님이 서울 분이셔서 다양한 대화를 나누며 편하고 즐겁게 식사할 수 있어서 입뿐 아니라 기분까지 좋아지는 매장이다.
바쁜 점심에는 간단하고 빠른 회전율을 자랑하는 간딴식당134 대표메뉴 “긴자카레”를 추천하고, 느긋한 저녁에는 식사와 주류를 함께 즐길수 있는 “스키야키” 를 제공해서, 점심과 저녁에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15년 경력의 청소,소독방역 업체를 운영한 경력의 대표님이 운영하시는 곳으로 위생은 믿고 먹을 수 있으며, 가성비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다.
경산역에서 도보 3분 내로 도착 가능 하여 방문이 편리하고, 기차 탑승 전 간편하고 간딴한 도시락(에끼벤)도 준비 가능하니, 빠쁜 일상에서 편하게 이용 할 수 있다.
맛과 정성, 그리고 재료에 대한 마인드까지 뭐 하나 나무랄데 없는 일식 맛집 '간딴식당134', 즐거운 식사를 하고 싶다면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북 경산시 사정동 32-1
영업 시간 : 11:30 ~ 21:00
문의 번호 : 0507-1342-7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