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매일 이른 아침,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두부를 맛볼 수 있는 경기 고양시에 위치한 "평창두부마을 평창정육식당" 을 소개한다.
이곳 두부는 강원도 초당 순두부식으로 만들어지는데 시판 두부들처럼 응축액 간수가 아닌 깨끗하고 순수한 간수로 만들어 두부의 식감이 더욱 부드럽고 맛도 고소하다.
심지어 다른 첨가물 없이 신선한 콩과 깨끗하고 순수한 간수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새우젓과 순두부가 만나면 두부는 한층 부드러워지는데 새우젓으로 간을 낸 새우젓 순두부 메뉴는 한번 먹어본 손님들은 꼭 다시 찾을 정도로 중독성 있는 메뉴이다.
버섯전골 또한 값비싼 청꽃게에 갖가지 신선한 해산물들과 다양한 버섯이 들어가 감칠맛이 극대화되는데, 그 맑고 시원한 국물을 맛본 손님들에게는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메뉴로 꼽힌다.
손님 상에 나가는 모든 메뉴들은 정성이 가득한데 특히 '공깃밥'이 아닌 솥밥이 제공되는 게 한몫한다.
주문과 동시에 빠르고 맛있게 지어지는 따듯한 솥밥은 고슬고슬 윤기가 흐른다. 이어서 나오는 모든 밑반찬들 역시 직접 만들기 때문에 밥과 함께 했을 때 남김없이 먹을 수 있다.
두부마을 또한 이미 소문난 명물이지만 '평창 정육식당' 또한 신선한 고기를 홀에 있는 냉장고에서 직접 골라 구워 먹을 수 있다는 매력포인트가 있다.
신선하게 준비된 고기를 직접 눈으로 보고 골라 먹을 수 있는데다 500g에 3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다른 고깃집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질좋은 고기를 먹을 수 있다.
풍부한 육즙과 식감, 그리고 신선한 정육을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손님들의 칭찬이 자자하지만, 동시에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골라 먹을 수 있다는 것 또한 손님들이 굉장히 큰 메리트로 손꼽았다.
사이드 메뉴 또한 인기인데 두부처럼 부드러운 계란찜과 정육 식당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쫀득하고 신선한 고기로 만든 육회는 그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대단하다.
따듯한 집밥이 그립다면 든든한 한 끼 할 수 있는 "평창두부마을 평창정육식당" 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11 1층 평창두부마을 평창정육식당
운영 시간 : (매일) 11:00 ~ 22:00 /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토,일) 브레이크타임 X
문의 번호 : 031-908-9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