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 줄이 길게 늘어져 있는 맛집도 오랜 기다림을 참고 꼭 먹어보려 한다. 또한, 맛도 맛이지만 장소에 관한 기준 역시 눈높이가 높아졌다. 이제는 더는 맛 하나만으로의 승부를 보기에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까다로워진 것이다.
오늘은 매콤한 낙지요리와 보쌈을 곁들여 맛볼 수 있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에 있는 '오봉집 평촌점'을 소개한다.
메인 요리에만 힘을 주지 않고 타 매장에 비해 많은 반찬 가짓수와 2시간가량 정성 들여 끓인 미역국을 선보인다. 평일 점심에는 김치전 서비스 등 작은 반찬 하나에도 공을 들이는 곳이다.
오너셰프 매장이라 직접 아침준비부터 메인 조리까지 주방을 전부 다 책임지며, 퀄리티 높은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내가 먹기 싫은 건 남도 먹기 싫으니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자'는 게 오봉집 사장의 경영 철학이다.
대중교통 이용 시 4호선 평촌역 하차, 1번 혹은 2번 출구에서 로데오거리 방면 진입하면 30m 전방 좌측 2층에 오봉집이 있다.
2000cc 미만 차량은 상가건물 지하주차장 이용 및 사우나 파크 건물 주차 시최대 3시간 이용할 수 있어 여유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매장이 넓고 최대 100석까지 동반식사가 가능하고 대형룸(최대 15인) 세미룸(최대 10인)으로 소규모 및 대규모 회식장소로 최적화돼 있어 가족 외식뿐 아니라 데이트, 단체 모임에도 좋으니 추천한다.
업체 정보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82번길 48 신세대상가 2층
영업 시간 : 10:00 - 22:00, 연중무휴
문의 정보 : 0507-1483-3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