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세대 관객들의 압도적 지지를 얻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이 IPTV & VOD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실시간 랭킹 2위에 등극, 안방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감독: 타케무라 켄타로 | 출연: 타카하시 후미야, 사쿠라다 히요리 외 | 수입: ㈜시그널픽쳐스 | 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지난 12월 13일(수) 개봉 이후 10대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으며 누적 관객수 11만 명을 돌파한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모두의 이상형 ‘세토야마’와 소심한 여고생 ‘노조미’의 마음 정화 하이틴 로맨스.
IPTV & VOD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지난 1월 25일(목) 기준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일간 순위 6위, 실시간 순위 2위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30일''올빼미''바비' 등 국내외 화제작과 함께 안방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영화관에서 미처 작품을 관람하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한껏 증폭시키고 있는 것.
이러한 끊임없는 성원에 힘입어 '말하고 싶은 비밀' IPTV & VOD 프로모션 이벤트가 개최되어 폭발적인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오는 2월 5일(월)까지 ‘KT 지니 TV’에서 '말하고 싶은 비밀'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영화 VOD 5천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LG U+ TV’에서 오는 2월 5일(월)까지, '말하고 싶은 비밀'을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영화 VOD 3천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오는 2월 6일(화) 부터 2월 12일(월)까지, 로맨스/멜로 장르 구매자 중 '말하고 싶은 비밀' 미구매자를 대상으로 '말하고 싶은 비밀' 전용 3천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벌써부터 역대급 이벤트로, 영화 팬들의 N차 관람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오는 3월 8일(금) 개최를 앞둔 제47회 일본 아카데미상 시상식이 지난 1월 25일(목) 15개 부문 우수상과 신인배우상을 선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말하고 싶은 비밀'을 통해 국내 MZ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세토야마’ 역의 타카하시 후미야, ‘노조미’ 역의 사쿠라다 히요리가 함께 신인상을 수상,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일본에서 개봉한 영화들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대표적인 시상식으로, 신인 배우상은 올해를 빛낸 남녀 배우 각 4인을 선정한다. 신인 배우상을 수상한 타카하시 후미야는 완벽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일본을 대표하는 라이징 스타로, 국내 여성 관객들을 단숨에 입덕 하게 만들었다.
사쿠라다 히요리는 강아지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외모 뒤에 숨겨진 연기 내공을 가진 베테랑 배우. '말하고 싶은 비밀'에서 타카하시 후미야와 완벽한 로맨스 케미를 선보이며 과몰입을 유발, 국내 관객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올겨울, MZ 세대 관객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으며, 11만 관객을 돌파한 화제작 '말하고 싶은 비밀'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