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다.
고기를 한입 무는 순간 터져 나오는 육즙은 일하느라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기에 최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피로를 풀어줄 고기 맛집,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산리에 있는 ' 금성회관 청주오송점 '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
오송역 근처에 자리 잡고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며 깔끔한 인테리어로 쾌적한 공간과 넓은 매장 규모로 단체나 각종 모임에도 방문하기 좋으며 유아의자가 구비되어 가족 외식에도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인 매장이다.
예부터 임금님께 진상하였다고 전해질 만큼 우수한 나주 배를 듬뿍 담은 특제 양념을 개발하여 제공되어 소스의 풍미가 깊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금성회관의 로고인 왕관은, 찾아 주시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존경하고 고귀하게 여기며 모시겠다는 금성회관 임직원들의 마음가짐과, 모든 손님의 번영을 기원하는 의미 더 나아가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외식 메뉴로 자리 잡겠다는 금성회관의 각오가 담긴 브랜드로 현지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매장이다.
고기를 매장에서 직접 구워주기 때문에 편하게 고기 드실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이며 또한 질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믿을 수 있으며 식기류가 깨끗하게 살균소독 되어 제공된다는 점이 어필되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캐치 테이블 예약할 수 있어 추운 날씨에 밖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편리함을 제공한다.
코로나 영업 제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고객이 왔다 갔다 하실 때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도포해서 한 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매장 위치 :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산리 906
원영 시간 : 매일 11:30~23:00
문의 번호 : 070-8100-2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