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양식이라 하면 스페인이나 이탈리아의 음식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그만큼 특정 유럽국가의 음식은 양식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하고 당연한 음식이기도 하다. 이처럼 기술의 발전이나 시대의 변화, 문화의 전파 등으로 국내에서도 세계 곳곳의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고, 이태원이라도 가는 날에는 한식은 이미 머릿속에서 잊히곤 한다.
오늘은 서울 강동구 성내동에 있는 '알토'를 소개한다.
파스타 종류와 와인, 다양한 요리가 제공되며 가능한 제품 사용을 지양하여 매장에서 소스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며 생면 파스타를 사용하여 제공하고 있다.
거의 바 테이블로 되어 있고 바 테이블에서는 쉐프님이 요리하는게 바로 보이는 오픈키친이라 시각적으로도 즐길 수 있다.
라구라자냐는 고기와 토마토소스, 모짜렐라치즈, 베샤멜소스면과 고기소스, 바세멜크림이 층층이 올라간 이탈리아 대표 오븐 파스타인데,알토에서 메인메뉴이고 손님들이 많이 좋아해주는 메뉴이다.
올림픽공원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알토'는 아늑한 분위기로 대화하기 좋은 공간이며 아담한 매장이지만 데이트나 특별한 날 외식하기 좋은 장소이며 친절한 사장님께서 직접 음식을 만들어 제공하시기 때문에 기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매장 위치 : 서울 강동구 성내동 469-4, 1층 1호
운영 시간 :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정기휴무 매주 월
문의 번호 : 0507-1378-7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