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카페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Salad와 sandwich의 합성어인 샐드위치는 샐러드의 풍부한 야채를 샌드위치의 편리함으로 즐기는 메뉴로 요즘은 카페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커피나,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서울,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곳은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담동에 있는 '샐드위치카페'이다.
쾌적한 홀과 배달도 있어 편리하게 먹을 수 있으며 가성비가 좋아 나이대 상관없이 즐겨 먹을 수 있는 매장이다.
낮에는 샌드위치카페, 브런치카페, 샐러드카페로 운영하지만 밤에는 주류도 같이 판매하여 회식이나 모임하기 적합한 매장이다.
2017년에 개점해서 6년동안 야채 전문카페로 자리매김해온 '샐드위치카페'는 샐러드를 샌드위치만큼 편리하게 즐기도록 만든 V300과 샐러드 치즈가 올라간 샐러드인 S400등의 메뉴를 대표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신선한 야채로 만들어 내는 야채쥬스는 마시는 샐드위치로 표현될만큼 영양이 풍부한 시그니처 음료이며 일상생활 속에서 꼭 보충되어야 하는 영양소들을 손님들께 제공하기 위해 엄선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매장 위치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용담동 387
문의 번호 : 043-293-2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