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취하는 요소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술 자체도 물론 취하지만, 다 같이 마시고 이야기하고 웃고 떠드는 등 그 분위기나 맛있는 안주에 취하기도 한다.
맛있고 간단하게 여러 가지 맛을 볼 수 있는 꼬치요리는 애주가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늘은 부산 수영구 광남로에 있는 '압구정수산시장 광안리점'을 소개한다.
"압구정에서 만나는 작은 일본"이라는 슬로건으로 탄생하였으며 직접 일본을 여행하며 즐기고 느꼈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 재현하였다.
나마비-루와 하이보-루 등의 젊은 층을 겨냥한 주류부터 신선한 해산물 요리까지 일본에서 즐기던 그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11종의 일품 사시미부터 커다란 홍게와 푸짐한 해산물, 어묵꼬치가 들어간 압구정수산시장탕, 바다의 꽃등심으로 불리는 메로구이 등 일본 현지에서 자주 먹었던 메뉴들을 현지의 분위기와 맛을 그대로 재현한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일본식 덮밥을 비롯한 다양한 식사류로 보다 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계획이다. 현재는 개장 후 일정 숙련 기간을 가진 뒤 점심 영업 준비 중이며, 추후 점심이 가능하다.
주류로는 얼린 자몽 타워로 계속 시원함이 유지되는 시그니처 자몽-하이볼부터, 일본에서 먹던 맛 그대로의 우롱-하이볼 등 17가지 종류의 각양각색의 하이볼과 다양한 사케 및 주류가 준비되어 있다.
내벽과 기둥, 테이블을 아우르는 우드는 일본 수산시장 특유의 느낌을 한층 더해준다.
어설프게 흉내낸 일본식 인테리어가 아닌 모든 소품 하나하나를 일본에서 직접 공수하고 주문제작한 소품들을 사용하여 디테일하고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다.
실제로 일본을 옮겨 놓은 듯한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는 고객으로 하여금 여행을 하는 듯한 특별한 감정과 경험을 하실 수 있는 공간이다.
매장 위치 : 부산 수영구 광남로 144
운영 시간 : 매일 16:00~02:00
문의 번호 : 051-756-3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