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저트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서울,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인기 장소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오늘 소개할 가볼 만한 맛집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농서동에 있는 '베이글트리'이다.
베이글트리에서 나가는 빵의 경우 모든 공정을 수제로 직접 만들고, 하나하나 비싸고 좋은 재료들만 활용, 온갖 정성을 들여 만들어 내다보니 당일 판매량이 그리 많지는 않지만, 그 만큼 퀄리티와 맛은 보장되어 있어 베이글 마니아들 사이에선 이미 잘 알려져 있는 가게이다.
고유 재료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고퀄리티지만 가격은 상당히 저렴하여 남는 것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하며, 모든 공정이 청결하게 운영되고, 제작 과정 세부 디테일조차도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웨이팅과 예약 주문 자체가 많다 보니 재고가 모두 소진되기 전에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특히 인플루언서, 연예인들이 많이 방문하여 타이밍만 좋다면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요즘 디저트 카페는 디저트, 음료 함께 구매해 갈 시 일반 한 끼 식사와 금액대가 비슷하거나 더 많이 나오는 곳이 많지만, 디저트, 음료 구성 자체가 굉장히 저렴하다 보니 합리적인 소비를 원한다면 베이글트리를 강력 추천한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농서동 452
영업시간 : 평일 06:00 - 19:00 토요일 08:00 - 15:00
예약문의 : 0507-1358-6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