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에 취하는 요소에는 여러가지가 있다.
술 자체도 물론 취하지만, 다 같이 마시고 이야기하고 웃고 떠드는 등 그 분위기나 맛있는 안주에 취하기도 한다.
그러한 이유로 잘 꾸며진 술집 특유의 감성과 안주가 맛있는 곳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많다.
오늘은 울산 중구 태화동에 있는'이끌림'을 소개한다.
이끌림은 태화강 국가 정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데이트나 일정을 마치고 방문하기에 접근성이 아주 용이하고 깔끔하고 색감이 특별한 인테리어로 인스타 감성 사진 찍기에도 좋아 연인끼리의 데이트에도 안성맞춤이다.
기존 이자카야의 진부한 메뉴의 맛과는 차별화된 요리가 제공 되고 있어 느슨해진 일대의 술집 안주들에게 긴장감을 불어 넣고 있는데, 가장 중요한 점은 소스부터 모든 것을 수제로 직접 만들기에 이곳에서만 맛 볼수 있는 특별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다는 점이 특별하다.
특히, 스키야키에 들어가는 쯔유를 직접 3~4시간 정성담아 우려내어 훨씬 더 깊고 진한 풍미로 현지인들의 반응이 뜨겁다.
직원분들의 애티튜드가 인상 깊다는 평이 자자하며 질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믿을 수 있으며 식기류가 깨끗하게 살균소독 되어 제공된다는 점, 그리고 중구청장님께 봉사상을 수여하실정도로 중증장애 주간보호센터 등 여러 가지 봉사를 자주 나가시는 착한 성품의 대표님이 운영하는 매장이다.
코로나 영업 제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들이 다녀갈 때 마다 소독제를 도포해서 한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맛과 분위기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은 감성 맛집 ' 이끌림 '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울산 중구 태화동 450-1
운영 시간 : 18:00 - 0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문의 번호 : 0507-1397-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