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취미 생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가 시간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다.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 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응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에 있는'라스카뮤직'이다.
명문 실용음악과 전문대학을 나온 원장님 및 강사진분들이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전달해드리고 있으며 각 분야 레슨 경력 10~15년차의 수준 높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개인별 1:1 맞춤 지도로 개인의 눈높이에 맞는 수업 제공 초급,중급,고급 수준에 맞게 레슨을 진행하며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자유롭게 예약 가능한 연습실 시스템 및 악기 대여로 부담 없이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전문적인 연주 영상을 무료로 제작하여 주는 프로그램도 진행중이며 영상을 받아보는 수강생들 모두 만족하며 악기를 배우는 것에 좀 더 동기부여가 되고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죽전동 벽산타운아파트 단지내에서 오픈한지 15년 이상 되었고, 다양한 연령대의 수강생이 늘어가며 다른 지역에도 입소문이 돌고 있는 핫플레이스라고 볼 수 있다.
매장 위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832-1
운영 시간 : 매일 12:00~22:00
문의 번호 :031-896-8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