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제2의 한식이라 불릴 정도로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하고 익숙한 양식.
그 양식에는 참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피자나 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더욱 특별한 맛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서울 성북구 동소문동에 위치한 '동리단길'이다.
피자는 배달로만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곳의 피자는 홀이 있어 배달 음식과는 다르게 식지 않고 바로 즐길 수 있어 화덕피자가 시그니처 피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태리 피자가 잘 나간다.
일반 밀가루가 아닌 흑미 도우를 사용하여 느끼하지 않고 캐주얼한 피자로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는 피자이며, 도우를 기계로 반죽하지 않고 손으로 직접 반죽하여 글루텐 함량이 높아 도우가 쫄깃하며 담백하다.
타 업체와 달리 수제 홈 메이드 소스로 매일 직접 만들고 끓여서 더욱더 퀄리티 있는 피자로 제공하며 피클 하나까지 직접 만들어 제공하고 있다.
한옥을 개조해서 만든 점포로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혼술과 혼밥도 가능하며, 커플 데이트에도 적합한 장소이다.
성북천 라인에 자리잡고 있어 조용하고 활성화 되지않은 거리지만 추후에는 동리단길이라는 업체 덕분에 거리가 살아나 길거리를 예쁘게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말을 듣는 게 목표인 업체이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주는 서비스도 최고이며 퀄리티 좋은 피자를 먹고 싶다면 '동리단길'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서울 성북구 동소문동3가 35
운영 시간 : 매일 10:00 - 22:00
문의 번호 : 0507-1328-5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