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행되면서 취미 생활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여가 시간을 즐기는 직장인들이 많다.
실제로 주 52시간 근무제 적용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 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고 응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에 있는'솜뮤직실용음악학원'이다.
다가올 12월 16일 오후 3시에 솜뮤직실용음악학원의 솜뮤직페스티벌(SMF) 공연이 안양시 범계역에 위치한 평촌 롯데 문화홀에서 무료로 열린다.
SMF는 솜뮤직실용음악학원 교육생들이 준비한 실용음악 13곡 라이브 공연과 창작BGM 18곡을 무대에 올리며, 약 18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SMF는 음악인재발굴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1년부터 실용음악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도 가수를 꿈꾸고 동경하는 교육생들에게 무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공연에선 10대부터 60대까지 연령층별로 팀 또는 개인으로 나눠 소개된다.
이날 공연에서는 보컬, 악기 연주뿐만 아니라 무대 중간마다 흘러나오는 음악을 전자음악 교육생들이 직접 작곡하여 다채로운 음악을 들어볼 수 있다.
SMF를 기획한 정다솜 대표는 "음악을 시작하는 데에 있어 성별, 나이, 국적은 상관없으며 세대를 막론하고 모두 주인공이 되어 무대에 오를 수 있다."고 코로나 이후 잠시 멈칫했던 학원공연의 서막에 불을 밝혔다.
솜뮤직실용음악학원은 역 주변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완벽한 방음 시설이 되어 있어
다른 사람을 신경 쓰지 않고 편하게 집중할 수 있으며, 철두철미한 1:1 담임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원 전용 앱을 통한 예약제 시스템으로 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취미, 입시, 오디션 클래스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드럼, 보컬, 피아노, 기타, 베이스, 싱어송라이터, 작곡, 전자음악 등 원하는 과목을 내 입맛대로 골라 수업 받을 수 있다.
매장 위치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8-2
운영 시간 : 매일 12:00~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문의 번호 : 031-383-35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