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은 밥심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한국인들은 한식에 대한 남다른 사랑이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전남 담양군 화방리에 있는 '따뜻한밥상'이다.
담양 관방제림 등과 5분 거리에 있으며 주차 공간도 넓어 최대 20대까지 주차가 가능하여 접근성이 아주 용이하며 편하게 방문할 수 있어서 좋다.
창이 탁 트여 있어 공기 순환이 잘 되어 쾌적한 공간에서 식사가 가능하며
4인 테이블 16개, 24명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룸도 있어 단체 및 각종
모임 시에도 방문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직원분들의 예절이 인상 깊다는 평이 자자하며 질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믿을 수 있으며 식기류가 깨끗하게 살균소독 되어 제공된다는 점이 어필되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정통 전라도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해 최고급 식재료들만 엄선하여 모든 반찬과 음식을 수제로 만드시기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전라도식 한 상 차림으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푸짐한 양에 반해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좋아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찬마다 각 소스의 고소한 풍미를 보여주며 밥이 저절로 손이 가는 반찬들과 된장찌개의 조합 그리고 메인인 석쇠 구이는 불향 가득 먹는 순간 퍼져나가서 엄청난 중독적인 맛을 자랑하다.
코로나 영업 제한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들이 왔다 갔다 하실 때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도포해서 한 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도 좋다.
매장 위치 : 전남 담양군 화방리 423-7
영업 시간 : 매일 11:30~20:30
문의 번호 : 061-383-00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