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제2의 한식이라 불릴 정도로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하고 익숙한 양식.
그 양식에는 참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대표적으로 피자나 파스타, 샐러드 등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더욱 특별한 맛의 경험을 할 수 있는 '포르타로싸'을 소개하려 한다.
포르타로싸는 이탈리아어로 “포르타”는 “문” 로싸는 “빨간” 종합하자면 빨간 문을 뜻하며, 들어오시는 문의 강렬한 빨간색과, 가게 내부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양식 맛집이다.
포르타로싸는 가족이 먹는다고 생각하며 신선하고 좋은 야채와 재료들로 매일마다 작업하여, 브런치 메뉴를 비롯해 파스타의 모든 소스를 직접 배합하고 수제로 만들고 있으며, 루꼴라 새우 오일 파스타와 감바스는 포르타로싸만의 특별한 오일맛을 느끼실 수 있고, 뇨끼 반죽을 만들때는 냉동 감자를 쓰지 않고 신선한 감자를 선별하여 밀가루 함량을 최소화해 감자 본연의 맛이 느껴지도록 만들고 있다.
또한 볼로네제 라자냐 또한 고기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 4시간동안 정성 들여 제공한다.
오픈 주방의 형태로 요리하는 모든 과정을 직접 보실 수 있는 재미가 있고, 사장님과 직원분 또한 청결과 위생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여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다.
광진구 중곡동에서 분위기 좋은 데이트, 기념일을 보내고 싶다면 '포르타로싸' 방문을 추천한다.
매장 정보 :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 628-10
운영 시간 : 11:00 - 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예약 문의 : 0507-1324-0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