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 플리’의 김향기와 신현승이 비밀 연애의 시작을 알리며 풋풋한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했다.
31일 드라마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가 극 중 주인공인 송한주(김향기 분)와 이도국(신현승 분)의 애틋한 눈맞춤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송한주와 이도국은 환한 미소를 짓고 서로를 따뜻하게 바라보고 있어 애틋함과 설렘을 동시에 유발한다.
또 두 사람 사이 ‘진정한 ‘나’를 찾는 청춘들의 비밀스러운 음악 로맨스’라는 문구는 송한주와 이도국 사이에 어떤 비밀스러운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돋운다.
오는 11월 18일 훌루 재팬과 티빙을 통해 공개될 새 드라마 ‘플레이, 플리’는 평범한 여대생인 송한주와 인기 아이돌 멤버 이도국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다.
‘플레이, 플리’는 화제의 원작인 네이버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이기도 하다. 김향기, 신현승, 연오, 양동근, 강성연 등 청춘의 풋풋함을 살려줄 청춘 배우들과 높은 주가를 자랑하는 ‘믿보배’들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 중 김향기는 평범한 대학생이지만, 베일에 싸인 감성 충만 뉴트로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송한주 역을 맡았다.
‘플리’는 솔로 곡을 낸 인기 아이돌 이도국의 타이틀곡을 커버하며 화제를 모았고, 이도국에게 ‘인플루언서에게 노래 뺏긴 아이돌’이라는 굴욕의 타이틀을 안겨주었다.
신현승은 ‘플리’의 정체를 밝히려는 본투비 연예인, 프로 아이돌 멤버 이도국 역을 맡았다.
악연처럼 시작된 ‘플리’와 이도국이 어떤 운명으로 얽히고설킬지, 또 어떤 음악과 함께 두 사람의 비밀스러운 이야기가 풀려갈지 관심이 모인다.
인기 아이돌과 평범한 대학생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오는 11월 18일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