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맛집은 대구 북구에 있는 '석삼 침산점'이다.
석삼이라고 하면 많은 사람이 방송 프로그램 런닝맨의 지석삼을 먼저 떠올리고는 한다.
하지만 석삼이라는 뜻은 "돌같이 단단한 3가지 약속"이라는 뜻으로 '석삼 침산점'이 지키는 고객과의 약속을 의미한다.
'석삼 침산점'의 첫 번째 약속은 국내산 프리미엄 생돼지고기를 석삼만의 노하우로 숙성하여 최적의 원육을 제공하는 것이다.
두번째는 고객분들이 편안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숙력된 직원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것이다.
마지막 세 번째는 주머니 사정을 덜어 드리고자 일정금액을 받고 소주를 무한 리필로 제공한다는 약속이다.
'석삼 침산점'은 초벌이 아닌 순수 생삼겹살을 테이블에서 바로 구워주기 때문에 프리미엄 생돼지고기의 마블링을 그대로 볼 수 있다.
'석삼 침산점'의 많은 장점 중 하나는 석삼 고객님만을 위한 단독건물로 층높이가 높아 답답한 느낌이 없고, 단체 석이 있어 회사 회식하기 안성맞춤이며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대구FC 축구장 바로 건너편에 있어 어디에서 찾아가도 쉽게 찾을 수 있는 대구의 맛집이다.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하는 가게가 아닌, 돌같이 단단한 3가지 약속을 항상 지키는 '석삼 침산점'에서 프리미엄 생돼지고기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대구 북구 칠성동2가 78-1
영업 시간 : 평일 16:00 - 02:00 / 주말 12:00 - 02:00
문의 번호 : 053-424-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