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가라'는 명언이 있다.
고기를 한입 무는 순간 터져 나오는 육즙은 일하느라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기에 최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의 피로를 풀어줄 맛있는 고기가 기다리고 있는 대구 달서구 이곡동에 있는 맛집'화로향 성서본점'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먼저 야키니쿠란 우리나라 불고기와 비슷한 양념 된 불고기를 숯불 석쇠에 구워 먹는 것으로 이곳은 야키니쿠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곳의 소고기는 일본의 검은 소 와규를 사용하고 있으며 돼지고기는 제주산 돼지를 사용한다.
왕갈비는 뼈삼겹 그대로 사용하여 삼겹살의 부드러움과 양념이 만나 텁텁한 식감을 최소화 하였으며, 초벌을 하여 제공하기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적다.
막창은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고, 막창을 직접 볶아서 선풍기로 급냉하여 손님이 주문하는 즉시 초벌 하여 제공하고 있다.
된장찌개에 사용되는 된장은 시골에서 직접 쑨 메주를 사용하여 끓였기 때문에 시판용 된장찌개와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김치 빼고 모든 메뉴와 반찬은 대표님이 직접 만들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 각종 모임을 위한 단체 룸, 좌식 테이블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 모임 장소로 적합하다.
평일은 오후 4시부터 다음 날 아침 9시까지 운영하며, 새벽에도 식사가능하고, 주말 같은경우 토요일은 12시 오픈하여 익일 9시, 일요일은 12시 오픈하여 익일 새벽 3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오늘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화로향 성서본점' 방문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대구 달서구 이곡동 1222-7
영업 시간 : 월~금 16:00 - 익일 09:00 토요일 12:00 - 익일 09:00 일요일 12:00 - 익일 03:00
문의 번호 : 0507-1391-0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