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가 채널S 오리지널 프로그램 역대 최고 타깃 시청률을 경신하며 대한민국 대표 랜선 여행 가이드 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김신영-이석훈-최태성의 ‘완전체 케미’가 돋보이는 리뉴얼 포스터 2종이 전격 공개돼 눈길을 끈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으로 매회 특색 있는 랭킹 주제를 통해 실용적인 여행 꿀팁과 숨겨진 여행 명소들을 소개하며 잊고 있던 해외여행의 참맛을 되살렸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에 채널S 오리지널 프로그램 중 역대 최고 타깃 시청률을 경신하는가 하면 여자 30대 기준 지상파와 종편 포함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등 활약을 이어가며 대표 랜선 여행가이드 예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다시갈지도’의 ‘동행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이 모인 리뉴얼 포스터 2종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리뉴얼 포스터 속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은 각각 여권과 비행기 티켓 등 여행 필수품을 손에 들고 어딘가를 놀란 듯 바라보고 있는데, 한껏 상기된 표정에서 여행의 설렘과 떨림이 느껴진다.
동시에 세 사람의 익살스러운 케미가 웃음을 자아낸다. 그동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은 찰진 리액션과 찰떡 호흡으로 랜선 여행의 재미를 더욱 높이며 활약해 온 바. 앞으로 한층 더 무르익을 이들의 특급 케미가 기대된다.
한편, 오는 5일(목)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78회에는 ‘세계의 스테이크 베스트 3’를 꼽아본다고 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숟가락 스테이크의 정체 부에노스아이레스’, ‘20년 부동의 1등 와규 미야자키’, ‘극강의 먹러브리티 브리즈번’을 랭킹 주제로 1인당 고기 소비량이 전세계 1위인 부에노스아이레스의 현지인을 사로잡은 스테이크 맛집부터 세계적인 축구 선수 메시와 축구 영웅 마라도나의 단골 맛집, 35년 전통의 브리즈번 스테이크 가성비 맛집까지 ‘전세계 스테이크 맛집 결정판’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김민경이 동행해 ‘원조 먹장군’의 입담까지 더해진다고 해 본 방송에 관심이 더욱 고조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세계의 스테이크 베스트 3’편은 오는 5일(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보도자료출처: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