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는 많은 음식과 디저트들이 있다.
그중에서 서양에서 들어온 대표 디저트로 빵이 있다면 한국의 대표 디저트에는 떡이 빠질 수 없다.
찹쌀떡, 백설기, 인절미 등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떡은 다양한 기념일이나 행사 자리에서도 기분 좋은 선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 곳은 쌀로 떡과 빵을 만들어 케이크를 판매하는 경기도 성남에 있는 '꽃하루 케이크'이다.
직접 100% 쌀로 만든 케이크만 판매하며, 떡과 빵을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것이 가장 큰 메리트이다. 떡으로도 레터링이 가능하다.
크림 같은 경우 앙금크림으로 직접 제작하며, 생크림과 버터크림은 소화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지만 앙금크림과 쌀이 주재료로 들어가며, 어린이들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불편함 없이 즐기길 수 있다.
타 케이크 매장들은 미리 제작해 놓고 판매하는 경우도 많지만, 이곳은 픽업시간에 맞춰 제작이 들어가 갓 만든 케이크의 맛을 최대한으로 느낄 수 있다. 당일 예약도 가능해 필요할 때 바로 주문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또한 단순히 케이크만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원데이클래스도 같이 운영하면서 케이크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추억과 경험을 선물하는 곳이다.
위생과 청결을 가장 우선 시 하시며, 식기류도 자주 소독하는 청결 매장이다.
쌀로 만든 케이크 뿐만 아니라 찹쌀 모나카, 찹쌀 브라우니, 오란다 등도 판매하고 있어, 다양한 디저트들을 건강한 맛으로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매장 위치 : 경기 성남시 복정동 709-8
문의 : http://pf.kakao.com/_Wlxkxc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