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다. 과거보다 즐길 거리가 많아진 지금은 어쩌면 짧음에 더 가까워졌을지 모른다. 이러한 생각들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먹거리를 바라보는 시선 역시 많이 달라졌음을 알 수 있다. 과거에는 생존을 위해 먹거리를 찾았지만, 지금은 '맛'을 빼놓고서는 먹거리를 논할 수 없어진 시대이다. 이 넓은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이리도 많은데 우리의 인생은 왜 이리도 짧은 것인가!
인천 서구 석남동에는 이 짧은 인생에 '맛'을 채워 넣어줄 특별한 가게가 있다. 바로 '소소한쭈꾸미 본점' 이다.
이곳은 쭈꾸미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연령불문 누구나 찾을 수밖에 없는 쭈꾸미 맛집이다.
요리는 맵기 조절이 가능하고, 고기와 나물을 함께 싸서 먹으면 딱 적절한 매콤함을 느낄 수 있어 누구나 맛있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장님 직원분들도 모두 다 친절하셔서 한 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음식도 맛있게 기분도 좋게 식사를 하기 좋다.
신축 건물에 새로 오픈 한 매장으로 깨끗하고 넓어서 회식이나 단체 가족 모임 장소로도 적합한 곳 '소소한쭈꾸미 본점'.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으니 매콤한 쭈꾸미로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날이라면 방문을 적극추천한다.
주소: 인천 서구 석남동 223-934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예약문의: 0507-1363-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