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저마다 크고 작은 고민을 안고 살아간다.
그에 따라 고민에 대한 조언을 위해 혹은 마음의 위로와 안식을 위해 타로 집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이다. 불확실한 삶에 대한 나침반의 역할 자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타로라는 마음의 지도를 통해 잠재의식을 펼쳐보게 되면 나에 대해 더 잘 알게 되고 배우는 것이 많아져 풍부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게 될지도 모른다. 타로는 중세 시대 유럽 왕족과 귀족의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의사소통 도구로도 사용되었을 만큼 신뢰도가 높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늘 알아볼 곳은 입소문이 자자한 대전 동구 가양동의 '영지타로'이다.
'영지타로'는 아늑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장점인 곳이다.
원장님께서 매우 친절하시고 전체운이나 운세 및 사주를 친절하게 잘 봐주신다.
손님들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진실된 이야기를 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또한 상담자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욱 상승시키고 부정적인 에너지의 원인을 차자 긍정적인 에너지로 변화시켜 나의 인생의 흐름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으므로 방문한다면 마법처럼 마음이 편안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듯한 속 시원한 상담으로 내담자가 궁금했던 것 외에 힐링과 치유, 멘탈케어에 도움을 주는 상담을 원한다면 '영지타로'를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대전 동구 가양동 392-15
영업시간: 평일 13:00~19:00 주말은 예약제
예약문의: 0507-1315-4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