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반려 동물 1,000만 시대에 살고 있다고 한다. 집으로 돌아왔을 때 꼬리를 살랑살랑 흔들며 나를 반겨주는 강아지의 존재는 하루의 피곤을 다 씻어줄 수 있을 정도로 귀엽다.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이 반려 동물로 강아지를 택해 키우는데, 이 덕분에 더불어 애견 미용, 애견 호텔, 애견 카페 등에 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 전국 각지의 애견 동반 플레이스가 활성화되는 것도 그 이유다.
그 중에 경기 김포시 율생리에 반려견과 함께 있을 수 있는 애견카페 '오늘도 난 삐딱하개'를 소개하겠다.
이곳은 인체에 무해한 최고급 향기백신과 피톤치즈 공기정화기를 사용하여 냄새만 신경 쓰는 것이 아니라 매장내 손님들과 강아지를 위한 살균까지 꼼꼼하게 케어하는 곳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야외 운동장은 1등급 인조 잔디 사용하여 쿠션감과 촉감이 좋아 강아지들의 발바닥과 관절까지 신경쓰고 있다.
강아지 수영장도 새로 오픈하여 무더운 여름날 강아지들의 물놀이까지 책임지고 있으니 이보다 완벽한 곳이 어디 있을까.
또한 다양한 음식도 판매하고 있고 야외 바베큐도 가능하여 강아지만 즐거운 것이 아니라 손님들도 휴가같은 하루를 보낼수 있는 곳이다.
높은 천장고와 개방감 있는 넓은 매장이라 날씨가 안 좋은 날에도 강아지들이 실내에서 마음껏 뛰어놀수 있으니 날씨 상관 없이 마음껏 방문해도 좋다.
감각적이고 예쁜 인테리어로 강아지와 예쁜 인생샷까지 얻을 수 있다는 '오늘도 난 삐딱하개'.
새로운 공간에서 힐링을 하고 싶다면 이곳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
주소: 경기 김포시 율생리 420-7
영업시간: 월~일 10:00 - 22:00
예약문의: 0507-1323-6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