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은 본래 야외에서 숙박을 해결하는 행위 즉 야영이라는 의미가 있다.
주로 숙박 시설이 없는 외지나 산악지대 등에서 불가피하게 야영을 할 때에 캠핑을 많이 하게 되지만 지금은 최고의 감성 레저로 즐기는 경우가 더 많다.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사람이 캠핑을 즐기고 있기에 산이건 바다건 캠핑장, 글램핑장이 하나씩은 꼭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번에 소개할 곳은 경남 합천군 동리의 '아빠랑놀자 키즈글램핑'이다.
'아빠랑놀자 키즈글램핑'은 5천 평의 대규모 단지로 썰매장 붕어잡이 트램펄린 수영장 구비로 데이트코스에도 안성맞춤이고, 아이들과 추억 쌓기에 최고의 장소이다.
자전거를 탈 수 있는 놀이 공간이 크게 만들어져있어 자전거를 타면서 놀 수도 있다.
텐트 안에 조리도구와 식기구 및 전자레인지와 가스버너, 냉장고 구비 및 개별화장실 갖춰져 더욱 편리하다.
한번쯤 가볼 수 있는 그저 그런 캠핑장이 아닌 다시 또 찾고 싶은 편안하고 깨끗한 보금자리 같은 곳을 제공해주는 곳이다.
편안한 잠자리와 캠핑 도구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몸만 떠나면 되는 아지트 글램핑장 입니다.
입구에 매점이 있어 햇반부터 술, 아이스크림, 음료, 과자, 폭죽 등 모두 갖춰져 더욱 편리하다.
코로나 영업제한이 풀렸음에도 긴장을 놓치지 않고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고객분들이 왔다갔다 할 때마다 소독제를 발라서 한 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날이 좋아지는 요즘 캠핑을 고민 중이라면 '아빠랑놀자 키즈글램핑'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경남 합천군 동리 187
예약문의: 010-7408-1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