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에는 인정받는 이유가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 그리고 넓은 인심이 함께 해야만 진정한 맛집이라 부를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은 대구 중구 봉산동에 있는 맛집 '설옥'을 소개한다.
'설옥'은 반월당역 10번 출구 근처 그리고 동성로 로데오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아주 좋은 곳이다.
깔끔한 인테리어로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질 좋은 재료만을 활용하고 오픈 주방으로 제공되어있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습니다.
수요미식회 서울 3대 곰탕집에서 오랫동안 노하우를 전수받아 경력을 쌓고 고향인 대구로 내려와 설립한 업체로 보통 곰탕집들은 사골 뼈로 육수를 내거나 분말가루로 눈속임하지만 이곳은 고기로 육수의 깊은 감칠맛을 낸다.
보통 곰탕집, 해장국 집이라 하면 허름한 건물에 뚝배기에 나오는 집을 생각하기 마련인데 음식의 색감, 재료의 배열, 고급스러운 그릇, 유기로 만든 신선로 등 SNS나 주변 지인들에게 자랑하기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생각하는 곳이다.
직원분들의 애티튜드가 인상 깊다는 평이 자자하며 식기류는 깨끗하게 살균 소독되어 제공된다는 점이 어필되어 믿고 방문할 수 있다.
코로나 영업제한이 풀렸음에도 긴장을 놓치지 않고 세스코에 가입하여 소독 및 방역에 힘쓰고 있으며 얼마 전 방역작업까지 마쳤고, 왔다갔다 할 때마다 그 부분 소독제를 발라서 한 번씩 닦기에 훨씬 안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로나를 대비하여 항상 오픈 마감 간격으로 나눠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어 믿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물론이며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조리하는 메뉴들로 손님들의 마음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설옥'.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하길 추천한다.
주소: 대구 중구 봉산동 152-5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예약문의: 0507-1446-8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