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에는 인정받는 이유가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 그리고 넓은 인심이 함께 해야만 진정한 맛집이라 부를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은 경북 포항시 북구에 있는 맛집 '영일대 미남포차'를 소개한다.
'영일대 미남포차'는 할머니때부터 3세대 걸쳐 횟집을 운영하고있는만큼 선주직판으로 하여 차원이 다른 싱싱함과 상에 꽉차는 스끼다시 최고의 서비스와 신선한 대게 양과질 두마리 토끼를 모두잡은곳으로 소비자분들에게 보다 만족감을 주는 곳이다.
단언컨데 한번도 안드셔보신 소비자분들은있어도 한번만 드셔보신 손님들은 없을정도로 오시는 손님들마다 굉장히 만족하는 곳으로 맛의 여운이 오랫동안 기억이될정도로 만족스럽게 드실수 있는 곳이다.
간판에 사장님의 얼굴을 걸정도로 자랑스럽게 아낌없이 장사하시며 소비자분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시며 굉장히 가성비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다.
판매하는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만큼 모든 식재료의 신선도 및 품질을 중요시하게 여기기에 손님들 상에 올리는 만큼 항상 신경쓰며 음식의 질과 퀄리티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게끔 항상 노력하는 곳이다.
가게에서 보이는 뷰를 안주삼아 먹을 수 있는 운치있는 곳이다. 주차 또한, 편리하여 차를 가져오셔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물론이며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조리하는 메뉴들로 손님들의 마음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영일대 미남포차'.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하길 추천한다.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두호동 611
영업시간: 매일 10:30~02:00
예약문의: 054-231-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