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를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실행 중인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면서 그림을 하는 인원도 많이 늘고 있다.
다양한 취미가 있지만, 특히 드로잉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시 송파구의 '창작과 공유 취미미술학원'은 수강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와 어울리며, 저렴한 수강료가 이 곳의 장점이며, 현재 수강을 진행하는 강사 선생님들이 모두 작가로 활동하고 계시기 때문에, 보다 전문성을 갖춘 교육이 진행된다.
취미미술의 목적 뿐 아니라, 발표, 표현 중심의 유아동 미술 전문, 입시미술 전문 목적까지, 여러 목적에 맞춘 미술 수업을 진행한다. 취미미술 같은 경우에는 같은 건물 4층, 유아동미술은 2층, 입시 미술은 3층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송파역에서 걸어서 2분 거리로 접근성이 굉장히 좋으며, 카페까지 같이 운영중이다. 원데이 클래스 수강 시 음료권도 포함되어 제공된다.
성인들을 위한 '취미미술학원 창작과 공유', '창공 푸른 하늘에 예술의 꽃을 피우며 예술과 문화를 매개로 인생의 여유와 새로운 꿈을 만들어 나가며 각 자의 삶 속에서 생각과 시간, 공간을 공유하다' 라는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
새로운 경험으로 인생에서 영감을 얻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37길 8 4층
운영 시간 : 10:00 ~ 21:30 토 10:00 ~ 18:00 / 일요일 정기휴무
문의 번호 : 0507-1467-7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