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에는 맛있는 술이 끌리기 마련인것 같다.
맛이 좋은 탕류를 먹을 때는 소주를, 겉바속촉이 뛰어난 튀김을 먹을 때는 맥주 등등 다양한 음식을 한입 삼킬 때 그 맛이 뛰어나다면, 그 음식에 어울리는 술이 저절로 떠올라, 결국 냉장고에서 술을 꺼내게 된다.
오늘은 퓨전한식으로 한국의 전통주의 맛을 더욱 배가시켜주는, 서울 강남구의 '어슬 청담'을 소개한다.
이영원 쉐프가 운영하시는 퓨전한식 맛집이며, 제철 음식을 이영원 쉐프만의 색깔로 표현하여 멋스럽게 담아낸다. 다양한 한국의 전통주와 좋은 조화를 자랑한다.
이영원 쉐프 같은 경우 미슐랭 출신 셰프로서, 파인다이닝을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한 실력과 한식만의 매력을 조합하여 오픈한 맛집이다.
시그니처 메뉴로 명태회 들기름파스타와 오리다리 콩피가 인기이며, 조명과 인테리어가 수준급으로 데이트 및 소개팅으로 완벽한 장소이다.
이 곳은 청담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가 뜨기 전 어둑한 상태를 의미하는 '어스름'이라는 단어에서 시작한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계단에서부터 빛이 세어나오는 어슬의 문을 열고 들어오기까지의 과정 속 에 늦은 밤, 일출을 기다리는 감정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 있는 매장이다.
정갈한 플레이팅과 고급스런 분위기 또한 메뉴들의 맛을 한 층 올려주는 느낌이다. 오늘 밤 평범한 식사로는 아쉽다면, 이 곳을 찾아 보는 것은 어떨까.
매장 위치 : 서울 강남구 청담동 87-10
영업 시간 : 월~금 17: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 토, 일 15:00 ~ 24:00 (23:00 라스트오더)
문의 번호 : 0507-1339-8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