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우리나라에서 돈가스를 싫어하는 사람은 얼마나 있을까?
사실 그 많은 메뉴 중에서 이러한 의문을 갖게 하는 음식은 사실 별로 없다.
아무리 맛있고 대중적인 음식이라도 호불호는 있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의문이 이해가 되는 몇몇 호불호가 적은 음식들이 있는데 그중에서 단연 돈가스는 빠져서는 안 될 메뉴이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있는 '오유미당 건대점'이다.
이 곳은 건대입구역 5번, 6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매우 높은 매장이며 소곱창 쌀국수와 토마호크 돈카츠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유일한 매장으로 유튜버들이 사랑한 빨주노초파 오지개 돈카츠와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얼얼한 마라탕 쌀국수까지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
매장 근처에 자양 4동 공영주차장이 위치하여 있어 주차가 편리하게 가능하며 다녀가신 손님들의 재방문율과 만족도가 매우 높은 매장이다.
'오유미당'은 2023 올해의 프랜차이즈 브랜드파워 1위 돈가스 부문 수상, 2022 한국소비자평가 2년 연속 1위 프랜차이즈(돈가스) 부문 수상, 2021 대한민국 혁신인물 프랜차이즈 부문 브랜드 대상을 받은 브랜드로 양질의 재료를 바탕으로 철저한 품질관리와 원활한 유통, 새롭고 질리지 않는 맛을 위한 레시피 개발에 대한 노력이 오래 사랑받을 경쟁력 있는 매장이다.
얼리지 않은 제주산 생등심을 사용한 돈가스와 베트남산 최고급 면을 사용한 쌀국수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인증샷을 부르는 비쥬얼과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곳에선 쉽게 맛볼 수 없는 유미당의 시그니처 메뉴와 음식의 구성, 담긴 그릇의 세련된 2분 거리에 요즘 같은 SNS 시대에 적합한 매장이다.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의 밝은 톤을 바탕으로 자연적인 원목소재 그대로의 느낌을 사용하여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어 친구, 연인, 가족 어느 누구와 방문하더라도 안성맞춤인 매장이다.
넘쳐나는 프랜차이즈 2분 거리에 포화상태인 경쟁 속에서 오픈 이벤트, 전단지, 시식행사, 공짜쿠폰 등 비슷한 홍보와 마케팅으로는 경쟁에서 앞설 수 없는 상황인데 오유미당만이 할 수 있는 시장의 변화와 분석을 통해 맞춤형 홍보전략을 짤 수 있다.
수도권(서울,경기) 프랜차이즈 가맹 점주들을 모집하고 있다.
맛있는 돈가스를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매장 위치 : 서울 광진구 자양동 7-34
영업 시간 :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예약 문의 :0507-1394-0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