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즉 스시는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대표적인 일본 음식이자 세계적인 음식 중 하나이다.
배합초에 절인 밥 위에 올라간 쫀득쫀득한 식감의 생산 살이 와사비와 만나 그야말로 고급진 맛을 자랑한다.
이는 누구나 다 알고 누구나 다 맛본 맛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번에 소개할곳은 '진호초밥'이다. '진호초밥'은 번동에 위치한 '진호횟집'에서 새롭게 선보인 초밥집이다.
이곳은 매일 매일 물고기를 잡아 회를 떠서 24시간 동안 숙성고에서 숙성한 뒤에 만들어지는 숙성초밥 전문점으로 보다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활어회 초밥 같은경우 그냥 활어회로 먹을땐 식감이 더 탄탄하고 쫀득한 느낌이 나지만, 초밥으로 먹을때는 질긴 느낌이 나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곳의 초밥은 24시간 숙성한 회를 사용하여 살결이 부드럽고, 입 안에 들어갔을때 사르르 녹는 듯한 식감을 느껴볼 수 있다. 게다가 밥과 만났을 때 숙성회의 식감이 훨씬 좋아지기 때문에 매우 특별한 맛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매장의 분위기도 좋고 유아용 식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에도 매우 편리하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이 용이하니 초밥에 진심을 다하는 '진호초밥'에 방문하여 즐거운 한 끼 식사를 해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서울 강북구 수유동 168-50
영업시간: 월~일 11:30~22: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22:00 라스트오더) /화요일 휴무
예약문의: 02-908-5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