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디저트 투어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음식 맛집을 찾아다니는 대신 다양한 베이커리나 카페를 찾아다니며 디저트의 달달함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이다.
그 덕분에 강릉, 부산, 제주도 등 다양한 국내 여행지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는 핫플레이스로 불리는 카페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중 오늘 소개할 곳은 서울 강동구에 있는 '올리다 둔촌역점'이다.
직접 만든 수제 쿠키를 비롯한 파이, 스모어 쿠키, 크림치즈 등 부피가 어느 정도 있는 디저트의 퀄리티가 제일 높은 디저트 맛집이며, 이곳에서 사용하는 버터 같은 경우 "프랑스이즈니 고메버터"라는 고퀄리티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비싼 원재료가 들어간 만큼 전체적으로 매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이다.
이 외의 들어가는 재료 일절 신선한 것들만 취급하며, 모든 메뉴 전부 수제로 제작하기 때문에, 메뉴가 가지고 있는 본연의 풍미 또한 제대로 살린 것과 더불어, 안심 먹거리를 추구하는 곳으로 고객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만들도록 성심성의를 다하는 맛집니다.
예쁜 인테리어 또한 고객들이 편하게 다녀갈 수 있는 힙한 분위기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친절한 사장님의 서비스와 맞이 또한 이곳에 더 오고 싶게 만든다.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하며 방문한다고 한다.
한번 맛보면 잊을 수 없는 맛에 또 다시 찾게 되는 곳,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곳, 갈 때마다 행복함을 가득 선사하는 '올리다 둔촌역점'.
맛있고 깔끔한 디저트 그 이상의 맛을 찾는다면 꼭 방문해보자.
매장 위치 : 서울 강동구 성내동 416-20
영업 시간 : 월~금 09:00 ~ 21:00 토, 일 11:30 ~ 19:30
문의 번호 : 0507-1369-5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