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선물에는 늘 이유가 필요했다.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 5월 8일 어버이날, 5월 15일 스승의 날, 12월 크리스마스 시즌, 연인과의 기념일이나 생일, 부모님 생신, 입학식·졸업식 등 특정 이벤트를 중심으로 꽃을 선물한다.
하지만 최근에는 기분전환이나 나를 위한 눈 호강용으로 꽃이나 식물을 사거나 기르기도 한다.
꽃을 비롯한 식물은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 실내 냄새 제거, 공기정화, 습기 제거, 살균작용 및 항염효과, 수면 장애 완화, 스트레스 감소, 항우울 치료 효과, 호흡기 질환 완화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인테리어 효과에도 탁월하다.
이런 가운데,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있는 '양지꽃백화점'은 다양하고 예쁜 식물을 판매해 지역 일대의 고객들의 호평을 끌고 있다.
이 곳은 40여 년 동안 운영한 매장으로, 꽃의 조화에 관한 노하우와 상황에 최고로 어울리는 선물을 제작해줄 수 있으며, 사장님의 친절함이 가득한 곳이다.
가격도 저렴하여 특히 젊은 연령대도 방문을 많이 하며,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 온다고 한다. 특별한 선물하기 좋은 꽃집으로 홍대에서 유명하다.
꽃 포장부터 배달까지, 다양하게 운영을 하고 있으며, 홍대입구역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친절한 사장님이 계시는 '라비플레르'에 방문하여 꽃향기를 맡으며 다양한 꽃을 구경해보길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86
영업 시간 : 매일 09:00 ~ 20:00
문의 번호 : 010-2779-7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