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신료로 양념한 양고기를 꼬챙이에 꿰어 구워 먹는 양꼬치는 중국 음식이지만 현재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양고기는 자체는 특유의 고기 향이 있어 맛과 향을 잘 느끼는 사람이라면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그 맛에 거부감이 없는 사람들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가히 마성의 맛이라 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양꼬치를 찾아 헤매는 사람들을 위한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의 맛집 '명객양꼬치'를 소개하려고 한다.
이곳은 친절한 서비스와 맛으로 많은 사랑을 얻은 양꼬치 맛집이며, 한 번도 방문해 보지 않은 손님은 있지만, 한 번만 방문한 손님은 없을 정도라고 한다.
신선한 원재료로 잡내 없이 부드러운 맛의 양꼬치를 즐길 수 있으며 양꼬치와 함께 마라탕, 훠궈, 지삼선, 꿔바로, 향라새우 등의 다양한 맛있는 요리메뉴들도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곁들여 먹기 매우 좋다.
가게 방문 손님들을 위한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으며,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여 여유롭게 식사도 가능하다.
또한 단체석이 구비되어 있어, 인근 대학교 대학생 단체 모임 및 직장인 회식 자리로도 안성맞춤이다.
양꼬치의 화려하고 중독적인 맛이 끌릴 땐 '명객양꼬치'를 찾아보길 적극 추천한다.
주소: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79-10
영업시간: 월~목 10:00 - 24:00 금~일 10:00 - 02:00
예약문의: 0507-1470-6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