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가까운 주변으로 나들이 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현지의 맛집을 찾아다니는 외지인들도 매우 많아졌다.
그중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백미원 건대점'는 많은 이용객에게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백미원 건대점' 은 건대 마라탕 맛집 중 원탑인 매장으로 건대입구역 1번 출구와 6번 출구 사이에 위치하여 있어 접근성도 높다.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등 간단한 메뉴만 있는 타매장과 달리 중국 현지의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마라탕, 마라샹궈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국내 유일하게 뚝배기에 마라탕이 나오기 때문에 계속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며 중국 현지분들도 많이 다녀가는 매장으로 제대로 된 중식당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뼈가루를 사용하여 마라탕 육수를 내는 것이 아닌, 24시간 우려낸 100% 사골 육수를 사용하여 맛을 내기 때문에 보다 더 진하고 맛있으며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야채 및 재료의 신선도와 퀄리티가 굉장히 높으며 대표님께서 자부심을 가지고 A급 퀄리티 재료만 사용하며. 타 마라탕 매장들과 달리 고기류, 완자류, 해물류가 추가 금액 없이 원하는 양만큼 먹을 수 있다.
다녀가신 손님들의 재방문율과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매장이며 중국인 대표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매장으로 운영하는 몇 년 간 광고 없이 맛 만으로 웨이팅까지 하는 맛집임을 유지하고 있는 매장이다.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조리하는 메뉴들로 손님들의 마음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백미원 건대점'. 오늘은 이곳에서 기본에 충실한 맛있는 요리를 맛보길 바란다.
매장 위치 : 서울 광진구 자양동 7-25
영업 시간 : 10:00 ~ 23:30
문의 번호 : 02-3409-8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