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하는 요소엔 여러 가지가 있다.
술 자체도 물론 취하지만, 다 같이 마시고 이야기하고 웃고 떠드는 등 그 분위기나 맛있는 안주에 취하 기도한다.
그러한 이유로 잘 꾸며진 술집 특유의 감성과 안주가 맛있는 곳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많다.
오늘은 남다른 분위기로 매장 안을 가득 채운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아로보서울'을 소개하겠다.
'아로보서울'의 아로보는 스페인어로 황홀이라는 뜻으로 영화와 관객 간의 감정적이고 정서적인 관계를 지칭하는 최고 단계를 표현한 단어로, 이 공간에서 요리와 사람과 사람 사이의 화학 반응을 통해 황홀하다라는 느낌을 받으셨으면 좋겠다는 이상을 담은 곳이다.
재패니즈와 프렌치와 제철 식재료에 어울리는 소스를 기반으로 한 요리와 와인을 판매하는 곳이다.
신사동 조용한 옆 골목에 있어 접근하기 쉽지만, 너무 북적거리지 않아 차분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아로보서울'은 단순한 캐주얼 와인바를 넘어 와인과 음식을 매개로 일상에서 사람과 사람 사이의 화학반응을 통해 황홀함을 이상향으로 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가는 와인&다이닝 바이다.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다양한 와인과 컨템포러리 스타일 음식을 경험하실 수 있다.
일상에서 '쉼'과 '영감'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최상의 공간과 음식을 제공한다.
주차가 어려운 가로수길에 발렛이 마련되어있어 편안한 방문이 가능하다.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때도, 어느 정도 무거운 이야기를 하러 방문할 때 모두 어울리는 분위기이다. 평소 고마움을 느꼈던 사람에게 크게 한턱내고 싶은 날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서울 강남구 신사동 508
영업시간: 월~목 18:00~24:00 금,토 17:30~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43-8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