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한동리에 위치한 '월정리 이런날엔'은 깔끔한 맛의 파스타와 해산물맛으로 정평이 나 있는 현지인 맛집이다.
이곳은 조선호텔에서 15년 경력의 셰프를 하신 주방장님이 주방 위생 및 재료의 신선도와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여 손님들에게 질좋고 퀄리티 좋은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주방장님께서 음식에 대해 진심이시며 모든 음식을 정성스럽게 조리하여 드셔보시면 한번도 안와보신 손님들은 있어도 한번만 와보신 손님은 없을정도로 음식에 대한 퀄리티가 매우 뛰어난 곳으로도 유명하다.
가장 뛰어난 조합은 돌문어 파스타, 제주 가든 립 돈까스이며 양과 질 두가지를 동시에 챙기실수있으며 10000% 대표 메뉴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음식의 맛은 기본이며 , 그외 이쁜 뷰와 포토존이 굉장히 많이 준비되어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그래서인지 제주도 방문시 무조건 가봐야할곳 top10으로 손꼽히며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풍경 좋은 곳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원하신다면 '월정리 이런날엔'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한동리 1358-4
영업시간: 월~일 11:30 - 20:00(19:00 라스트오더) /매달 2,4번째 수요일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357-8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