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19일(수), 지난 시즌 상금왕인 박민지(25,NH투자증권)와 함께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영신초등학교에서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를 진행했다.
‘KLPGA with YOU’는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한 KLPGA의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KLPGA TO YOU’를 통해 연습장 및 골프용품을 기증받은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금일 행사에는 지난 시즌 6승을 기록하며 상금순위 1위를 차지한 박민지가 참석해 골프 선수를 꿈꾸는 유소년에게 직접 골프레슨을 진행했다.
박민지는 “아이들이 너무 예쁘고 잘 따라와줘서 열심히 가르쳐줬고, 처음 해보는 경험이라 뿌듯하고 행복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서 앞으로 행복한 골프를 하길 바란다. 또, 내가 행복했던 것만큼, 아이들에게도 오늘이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라는 참가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박민지는 “우리의 미래는 어린 아이들에게 있다고 생각한다. KLPGA에서 유소년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행사들을 많이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아는데,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골프 꿈나무들에게 보내주면 좋겠다. 나도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러한 행사에 자주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성숙한 대답을 덧붙였다.
한편, KLPGA는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등 대회 개최뿐만 아니라 키즈 골프 캠프, 유소년 골퍼 멘토링,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 골프 꿈나무와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보도자료출처: KLP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