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곳곳에는 현지인의 인정을 받는 식당들이 있다. 맛도 맛이지만, 정직한 운영과 구수한 인심으로 사랑받는 식당들은 현지인 단골이 손님의 주를 이뤘지만, 최근 여행에서도 현지의 맛을 찾는 이들이 늘어 여행객의 비율이 크게 높아졌다.
그중 경기 광주시 초월읍에 있는 '일리다 편백훠궈'은 많은 이용객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맛집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다.
'일리다 편백훠궈'은 편백나무와 식물을 배치한 센스있는 인테리어로 굉장히 고급지고 깔끔한 느낌의 훠궈집이다.
매일 엄선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내가 먹지 못하는 거 손님들에게도 안 먹인다는 마인드를 가진 대표님으로 위생과 청결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곳이다.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되어있기에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샤브샤브 맛을 느낄 수 있다. 한 번도 안 먹어보신 분들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보신 손님들은 없는 곳이다.
가게가 자연과 어우러져 있고 창가 쪽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자연뷰가 특히나 이색적인 곳이다.
넓은 매장과 주차장이 있어 100명의 단체도 가능할 정도로 넓어 회식, 모임 등 장소로 좋은 곳이다.
누구에게나 식사를 거를 정도로 바쁜 하루를 가끔 보낸다. 주린 배를 달래줄 때 딱 맞은 '일리다 편백훠궈', 푸짐하게 먹어야 할 때 방문을 추천한다.
주소: 경기 광주시 초월읍 무갑리 456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예약문의: 0507-1326-2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