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이후 생긴 여가를 세밀하게 쪼개 쓰는 직장인들이 많아졌다.
주 52시간 근무제 실행 중인 직장인 500명을 분석해보니 전체 응답자의 60%가 "올해 여가와 휴식, 취미 활동에서 변화가 생겼다"라고 답했다.
취미 활동도 더욱 구체화 되면서 운동을 하는 인원도 많이 늘고 있다.
서울 강북구 미아동에 있는 '랍돌이'는 깨끗한 시설로 많은 손님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한민국 NO.1 수질을 자랑하는 최고 수질을 보유한 실내바다낚시터이며 날씨에 따라 가능한 바다낚시를 날씨와 관계없이 실내에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으로 바다낚시와 비교하면 물고기를 한정된 공간에서 낚시하기 때문에 성공 확률이 높다.
현존하는 서울 최초 실내바다낚시터로 횟집으로 유통되는 양식 물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잡아서 그 자리에서 바로 먹더라도 회충 걱정이나 식중독 문제없이 활어를 바로 즐길 수 있으며 매장 내부가 시멘트가 아닌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 오염물질이나 부식이 없어 청결하다.
실내낚시터 특성상 물비린내 때문에 약품을 사용하는 타 업체와 달리 약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해수가 오염되면 바로 정비하는 시스템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수질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낚시 초보자분들도 낚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전문가분들께서 최대한 잡힐 수 있게끔 친절하게 설명하시고 가르쳐주시기 때문에 초보자분들도 아주 즐겁게 방문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기 좋은 매장이며 이색 데이트, 놀거리로 즐기기에도 꼭 한번 방문하길 추천하는 매장이다.
이미 강북구에서는 이색 데이트 장소로 소문난 매장이며 낚시 매니아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아 서울뿐만 아닌 타지역에서도 많이 방문하는 매장이며 다녀가신 분들의 재방문율과 만족도가 매우 높다.
타낚시터에 비해 포인트 제도는 없지만, 문어, 주꾸미, 랍스터를 잡을 수 있게끔 일주일~한 달가량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http://cafe.naver.com/shark003 '랍돌이' 카페를 통해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
새롭고 즐거운 취미생활을 원한다면 도심과 가까운 '랍돌이'를 추천한다.
주소: 서울 강북구 미아동 202-3
영업시간: 평일 12:00~22:00 주말 10:00~22: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2-980-3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