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이용해 일상에 활력을 충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최근 날씨는 언제 보아도 좋은 하늘과 시원한 바닷바람이 생각나게 한다.
늘 똑같은 맛집 투어, 골목 투어도 지겹다면 기나긴 집콕 생활로 답답했던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뚫어줄 액티비티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여러 액티비티가 있지만 무료한 일상을 단번에 물리칠 '단양투고패러글라이딩'을 소개한다.
'단양투고패러글라이딩'은 32년 경력에 2018아시안게임 은메달까지 따신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이기에 안심하고 체험하기 좋은 곳이다.
체험을 하는 동안 촬영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마음에 드는 걸로 골라서 무료로 사진 인화도 할 수 있기에 추억을 많이 가져가실 수 있는 곳이다.
추억도 추억이지만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필사적 소명을 다하고 보험 가입, 기상예보, 사용 장비 점검, 파일럿 심리적 안정상태, 픽업 안전운전, 청결, 고객님 응대 등 매일 점검하여 개선하고 있는 곳이다.
6살 7살 되는 아이들이 "풍선 타고 하늘 천천히 날아다니다가 바이킹 타는 느낌이 들었다. 재밌었다."라고 표현할 정도로 온 가족 모두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자차가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서 오시는 고객분들에게는 예약 전화 시 픽업 신청을 하시면 무료 픽업까지 가능한 곳이기에 걱정 없이 편하게 오셔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짜릿한 경험은 물론 확실한 추억까지도 가져갈 수 있는 '단양투고패러글라이딩'.
'단양투고패러글라이딩'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주소: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262
영업시간: 매일 08~19시
예약문의: 010-3332-2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