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라면 누구나 음식을 통해 영양분을 섭취하고 생존해 나간다.
물론 먹는 음식의 맛과 질은 저마다 다르겠지만, 누구나 생존을 위한 식사 속에서 `맛`을 갈구한다.
즉 음식은 더는 생존을 위한 필수품이 아닌 삶의 질을 향상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를 잡은 셈이다.
오늘은 삶의 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줄 곳 인천 서구 당하동에 있는 '노아 비스트로'를 소개하려 한다.
'노아 비스트로'는 스테이크, 브런치, 파스타, 피자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비스트로 카페이다.
원당과 검단 모두와 가까워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당하동 주변 동네 사람들에겐 이미 현지인 맛집으로 소문난 가게이다.
샐러드 소스 및 파스타 소스를 모두 전문 쉐프가 직접 만들어내기 때문에 흔하지 않고 더 특별하고 맛있다.
일류 레스토랑 버금갈 정도로 직원분들 모두가 음식에 대한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일하시는 게 느껴지며, 항상 밝은 미소를 잃지 않는 직원분들이 매번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다 .
깔끔하고 청결한 매장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곳곳의 포토존이 있어 인스타용 사진도 너무 잘 나오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겸 카페이다.
이쁘고 이색적인 카페는 방문할 때마다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즐거움이 있다.
또 하나의 새로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방문을 추천한다.
주소: 인천 서구 당하동 1029-6
영업시간: 화~토 10:00~21:00 일요일 12: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07-1416-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