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험난한 2023년이 벌써 3개월이 흘러 봄이 다가오고 있다.
지나간 날을 마무리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지금의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는 것이 아닐까 싶다. 평범한 사진 대신 조금은 특별한 사진을 찍어 추억으로 남겨주는 이색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바로 대구 남구 대명동에 있는 전문 스튜디오 '오늘우리 앞산점'이다.
'오늘우리 앞산점'은 앞산 카페거리쪽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기에 편한 곳이며, 분위기가 정말 좋은 스튜디오이다.
내부도 정말 예쁘긴 하지만, 정원의 분위기가 굉장히 좋다. 정원이 크고 예뻐서 어떤 계절에 사진을 찍어도 사진이 굉장히 잘 나온다.
자연스럽게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시설과 세트장 구성이 다양하므로 다양한 촬영이 가능하다.
12인 ~ 40인까지 수용 가능한 공간으로 소규모 돌잔치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탁월한 선택인 곳이다.
돌 스냅은 실내, 테라스, 정원스냅까지 다 들어가다 보니 다양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행사 한 달 전에 피팅도 가능하다. 피팅 예약 잡으시고 의상 입어보신 뒤 행사 때 입을 의상 결정을 하니 만족도가 굉장히 좋다. 아가들 드레스, 엄마 드레스도 다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알아보고 준비하지 않아도 된다.
패키지로 이루어진 돌잔치로 돌상부터 의상 헤어메이크업, 스냅 등등 모든 것을 믿고 맡길 수 있다.
여러가지를 알아보는 것보다 한 곳에서 다 해결해주는 곳이다 보니, 인기 만점인 곳이다.
결혼, 웨딩, 소규모 웨딩쪽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일반적인 돌잔치뿐만 아니라 사진 촬영 스튜디오, 사진 촬영 문의 및 가족사진 촬영 문의까지 많이 들어오는 스튜디오이다.
손님들의 매 순간을 가장 빛나게 담아내고 있어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
순간의 기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질하고 왜곡된다. 하지만 순간의 한 장은 영원히 남아 언제든 꺼내볼 수 있는 기억으로 우리 곁에 남을 것이다!
아름다운 오늘을 기록하고 싶거나 다양하고 매력적인 사진일 필요할 때는 '오늘우리 앞산점'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
주소: 대구 남구 대명동 511-1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예약문의: 010-9488-5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