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가본 적이 있는가?
우리 나라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 깔끔한 건물들과 벚꽃이 어울리는 풍경들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그 곳만의 자유로운 문화와 분위기는 귀국하면서도 다시 가고 싶게 만든다.
여러 요소 중 일본을 여행할때 가장 사랑받는 요소는 바로 음식인데, 재료 사용은 단순하지만, 정교하고 오랜 시간 동안 정성을 담는 조리 방식으로 깔끔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맛이 매력이다.
오늘 소개할 곳은 그러한 일본의 음식을 가져와 한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일식 맛집, 제주 서귀포시 법환동의 '부부요리단'이다.
3단 정식과 장어덮밥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정갈하고 이쁜 세팅의 메뉴들이 방문자들의 눈부터 즐겁게 해준다.
'부부요리단'은 두 매장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는데, 서울 옥수동에 위치한 매장은 한식을 기본으로 한 갑오징어와 제주흑돼지를 전문으로 하는 맛집이며, 이 곳은 정통 일본 가정식으로 운영하고 있어 각 매장만의 스토리를 느낄 수 있다.
제주도 법환동 매장의 남사장님께서는 세계 3대 요리 학교인 오사카 아베노 츠지조리사 전문 학교를 졸업하셨으며, 여사장님께서도 배화여대 전통조리과 출신이시다. 두 분 모두 전문 일식요리사시기 때문에, 맛의 퀄리티 같은 부분의 염려도 없다.
또한 각 사장님들 모두 위생에 민감하기 때문에 매일 청결한 매장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식재료 또한 신선한 재료를 매일매일 손질하며 음식 재활용은 일절 하지 않는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운영하는 맛집. 제주도에서의 퀄리티 높은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법환동 1588
운영 시간 : 11:00 ~ 15:00 (14:30 라스트오더)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문의 번호 : 0507-1340-2383